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헐리우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셀럽 커플들 10

by 쵸코박스 2023. 3. 16.
반응형

어제 날짜 연예뉴스를 보던 차에 우리나라 셀럽 중 나이 차이가 많이 나기로 유명한 부부 류미나, 필립 커플의 사진이 보이길래, 순간 할리우드에는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셀럽 커플들은 누가 누가 있나 가 궁금해져 정리해 봤다. 조사하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커플들이 나이 차이가 많이 났는데, 내가 좋아하는 셀럽들 위주로 10 커플만 정리해 봤다.

크리스프랫과 캐서린 슈왈츠제너거

1. 크리스 프랫/ 캐서린 슈워제네거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유명한 크리스 프랫과, 아널드 슈워제네거의 딸인 캐서린은 결혼한 커플로, 둘 사이에 두 명의 아이가 있고, 43살인 크리스 프랫이 캐서린 보다 10살이 많다. 

이안 소머홀더와 니키리드

2.  이안 소머홀더/니키 리드 :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 정주행할 때 가슴앓이 하게 했던 이안 소머홀더와 영화 트와일라잇에 나왔던 배우 니키 리드는 2015년에 결혼한 커플로 이안이 44살로 10살이 많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3.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 데드풀의 히어로이자, 주류회사 대표로도 유명한 내 최애 할리우드 배우 중 하나인 라이언 레이놀즈는 가십걸로 확 떴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2012년에 결혼해 3명의 딸을 낳았고 4번째 아이를 임신 중이라고 한다. 둘은 각 46세, 35세로 11살 차이이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퍼니스

4. 휴 잭맨/ 데보라 리퍼니스 :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은 현재 54세이고, 20년 넘게 함께 하고 있는 호주 출신 배우이지 연출자인 그의 부인은 67세로 13살 차이가 난다. 

스테판 모여와 안나 파퀸

5. 스테판 모여/ 안나 파퀸 : 수위 높은 뱀파이어 미드로 유명한 '트루 블러드'의 두 주인공, 스테판 모여와 안나 파퀸은 트루 블러드 촬영 시 사랑에 빠져서 2010년에 결혼했다. 둘이 쌍둥이를 낳았고, 스테판 모여가 13살 많다.

매트 보머와 사이먼 홀즈

6. 매트 보머/ 사이먼 홀즈 : 미드 화이트 칼라로 유명한 잘 생기고 슈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매트 보머는 배우이자 출판가인 13살 연상인 사이먼 홀즈와 2011년에 결혼해 게이커플로 대리모를 통해 세 아들을 얻었다.

엘렌 드제너러스와 폴티아 드로시

7. 엘렌 드제너러스/ 폴티아 드로시 : 엘렌쇼로 유명한 코미디언 엘렌은 64세이고, 15세 연하인 그녀의 부인 폴티아는 2008년 레즈비언 커플로 15년째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하이디 클룸과 톰 컬리츠

8. 하이디 클룸/ 톰 컬리츠 : 독일 출신 모델이자, America's got talent 시리즈로 유명한 하이디 클룸은 현재 49세로 독일 싱어송 라이터인 톰과 2019년에 결혼했다. 톰이 하이디 보다 16살 연하이지만, 하이디가 워낙 외모도 몸매도 패션센스도 뛰어나서 그런지 나이차이가 많아 보이지 않는다.

조지 클루니와 아말 클루니

9. 조지 클루니/ 아말 클루니 : 한때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배우로 명성을 떨쳤던 조지 클루니는 언제나 회색머리를 자랑해서 그런지 61세가 된 지금도 그 은빛 머리가 멋있기만 하다. 그는 17살 어린 44세 인권변호사 아말과 2014년에 결혼 후 쌍둥이를 낳았다. 

리차드 기어 와 알레잔드라 실바

10. 리처드 기어/ 알레잔드라 실바 : 영화 프리티 우먼을 보던 7살 어린 내 눈에도 실눈으로 웃고만 있어도 멋있기만 했던 배우 리처드 기어가 올해 73세라고 한다. 거기다 더 놀라운 건 34세 연하의 스페인의 부유한 집안 출신 출판가, 사업가인 알레잔드라 실바와 2018년에 결혼해 둘 사이에 2명의 아이를 낳았다. 

반응형

댓글